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소사역 MJ컨벤션 뷔페 연회장

728x90
반응형

 

소사역 가까운 곳에 있는 웨딩홀 MJ컨벤션 세 번째 방문...

시흥 부천 사는 사람은 대부분 여기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한다. 

최근에 간 게 작년 9월이었는데, 거의 반년만에 다시 가본다.

 

 

 

시흥 부천 결혼식장 MJ컨벤션은 소사역 1번 출구로 나가서 길을 건너면 된다.

개찰구를 나오니, 컨벤션 가는 안내판이 세워져 있었다.

 

서울에 있는 예식장만 가다가, 이렇게 가까운 동네로 오면 덜 피곤하다. ㅎㅎ

 

 

 

 

 

소사역 1번 출구로 나왔다.

공사중이었던. 

예전에는 소사역에서 버스타러 많이 왔었는데,

이제는 그 버스가 사라졌기도 하고

동네에 전철역이 생겨서 환승할 때 빼고는 밖으로 잘 오지 않는다.

 

 

 

 

소사역 1번출구 건너편에 바로 보이는 MJ컨벤션

건너는 사람들 모두 결혼식에 가는 것 같았다.

 

 

 

 

 

 

▼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소사역 MJ컨벤션 ▼

 

 

 

 

 

 

 

 

MJ컨벤션 앞!

여기 건물에는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있다.

(참고로 뷔페 연회장에는 커피가 없다~~~~ 디저트는 있는데, 요즘 연회장들 커피는 쏙 빼버리는듯..;)

 

 

 

 

 

 

소사역 MJ컨벤션 1층 화장실로 직행.

화장실 거울 셀카를 한 번 찍어보았다 ㅋ

(어우 곧 머리 잘라야지..짱짱 묶고 갔다.)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MJ컨벤션은 건물 모두 사용한다.

1층은 예약실,

2층은 주차장인가보다

3층부터 5층까지는 홀과 연회장

6층은 드레스실, 미용실, 스튜디오가 있다.

 

이곳저곳에서 준비하는 것보다 편하게 패키지로 하는 사람들도 꽤 있는 것 같다. 

 

 

이번 결혼식은 사실 밥만 먹으러 옴ㅋ

친구 결혼식 아니고, 회사 사람 딸 결혼식이라.

 

홀은 파티오볼룸이었다.

여기서 결혼한 친구들 두 명 모두 파티오볼룸이었는데 말이지.

 

 

 

 

 

 

 

축의를 하고, 식권을 받고 바로 뷔페 연회장이 있는 4층으로 내려갔다.

에스컬레이터가 엘리베이터 앞에 바로 있어서 편하게 내려갔다.

 

 

 

 

 

처음 앉아보는 창가자리.

한식 코너에 있는 창가쪽이 동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다.

 

 

 

 

 

 

음식이 있는 곳과는 거리가 있어서 열심히 걸어다녀야 했지만, 운동 삼아 걸어다녔다!

사람 없는 쪽에 앉으니까 뭔가 더 여유가 있고 식사하기에도 좋았다.

 

 

 

 

 

일단, 제일 가까이에 있는 한식 코너에서부터 접시에 음식을 담았다.

여러가지 한식이 있었지만, 두릅과 죽순이 눈에 띄어 하나씩 담았다.

새우장도 있었는데, 까먹기 귀찮아서 안 먹음 ㅋ

그리고 잡채, 해파리냉채, 죽 및 스프 등도 있다.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소사역 MJ컨벤션 뷔페 연회장 한식코너 옆으로 가면, 내가 좋아하는 MJ크림새우가 있고, 도가니탕, 누룽지탕 등이 있다.

 

 

 

 

 

중식 요리도 여러가지 잘 준비되어 있다.

만두 종류 3개, 동파육 등이 있다.

 

 

 

양념 장어구이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그러나 잔가시가 많아서 먹기 불편했다.

더 먹고 싶었는데, 가시 때매 포기.

 

전에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소사역 MJ컨벤션 뷔페 연회장에 왔을 때도 느꼈지만, 여기는 튀김이 맛있는 것 같다.

세 번째 방문. 이번 방문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만들어주시는 분이 잘 튀기시는 듯! 

 

치즈볼이 있는데, 겉으로는 맛없어보이지만, 꽤 괜찮다.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런맛은 아니지만. 내가 먹었을 때는 바삭하고 속이 뜨거워 맛나게 잘 먹음 ㅎㅎ

 

 

 




이제, 연회장 중앙에 있는 일식 코너!

이쪽에는 초밥, 회 등 각종 해산물이 있고, 샐러드 및 디저트 등이 있다.

 

 

 

 

한치, 멍게, 익힌 굴, 생연어, 훈제연어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훈제연어는 얼어있었는데, 미리 받아놓고 녹여 먹으면 맛있다.

생연어는 사람 없을 때 운좋게 한 번 가져다 먹었는데, 인기있는 음식이고 잘 리필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보일 때 많이 가져다 먹는 것을 추천..!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소사역 MJ컨벤션 뷔페 연회장에는 초밥, 특히 롤(김밥) 종류가 많다.

배가 금방 차서 굳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케이크 및 떡 등의 디저트류도 있다. 요거트 및 시리얼도 있음.
쿠키가 없는 게 조금 아쉬웠다.

 

 

 

 


여기서부터는 내가 가져다 먹은 것들인데,

4 접시 먹음^^;

 

 

첫 번째 접시. 뭔가 예쁘게 담긴 느낌 ㅎㅎ

두릅, 죽순, 냉채, 육회, 크림새우, 칠리새우?닭강정? 치킨바베큐, 갈비찜? 등

두 번째 접시는 회와 초밥. 초밥은 밥이 많군.

생연어는 운 좋게 먹을 수 있었다..! 또 먹고 싶어서 갔는데, 다른 것처럼 바로바로 리필이 잘 안 되는 듯 하다.

 

 

 

단호박 튀김 두개 더 가져옴 ㅎ 얇은 단호박이 아니라, 두껍게 썰어 바삭하게 튀긴 단호박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이번 5월에 또 가니,,, 또 먹어야지.,, 쿄쿄.

크림새우는 소스에 범벅된 것 보다 덜 묻혀진 게 맛있는데, 약간 아쉬웠군.

 

 

 

 

 

뭔가 이번 방문에서는 별로 안 먹은 느낌이군...

엄청 배불렀는데,,,

배가 이미 부른 상태였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듯.

 

생연어를 한 번밖에 못 먹어서 아쉬웠고..

튀김은 다 맛있었다! 특히 단호박튀김!

 

중앙 일식코너를 중심으로 반대쪽과 똑같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만,

만드는 사람이 다를테니... 참고하시길!

 

 

 

 

시흥 부천 결혼식 웨딩홀 소사역 MJ컨벤션 뷔페 연회장 후기는 여기서 끝!

 

 

 

 


 

 

문래 JK아트컨벤션 뷔페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영등포 문래 웨딩홀 JK아트컨벤션 뷔페 하객

지난 주 토요일에 다녀왔던 영등포. 영등포 문래 근처에 있는 웨딩홀에서 친구가 결혼식을 한다고 하여, 방문하였다. 그 전에 다른 친구와의 약속도 있었는데, 겸사겸사 영등포로 약속 장소를

helloyall-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