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5/05 33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골든브릿지 썬월드 맥주

다낭고스트라는 여행사를 통하여 오게 된 바나힐..!바나힐+호이안 투어로 해서 13만 3천 3백원 결제했다. 점심 먹고, 1시간 정도 버스타고 다낭 바나힐에 ㄱ ㄱ바나힐은 프랑스가 식민지배할 당시, 너무 더워서 시원할 곳을 찾다보니 바나힐을 개발했다고 한다. 썬월드~~바나힐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보이는 거대한 손이 있는 골든브릿지가 유명한데, 썬월드에 있던 거였다.썬월드는 놀이공원 같은 테마파크이다.바나힐 말고도, 다낭 시내에 썬월드가 있기는 있다. 멀리서 보이는 관람차가 있는 곳이다. 썬월드 입구!해바라기가 이곳저곳에 보였다.베트남에 썬그룹과 빈그룹, 양대산맥 대기업이 있다고 한다~ 썬월드 초입에는 이렇게 기념품을 파는 곳도 있다.가이드가 입장권을 구매하는 동안 화장실도 가고 잠시 기다렸다. 이..

해외/베트남 2025.05.31

베트남여행 다낭 야경 선짜야시장 용다리

다낭 쌀국수 맛집 퍼홍 Hong Pho 포가 닭고기쌀국수호텔에서 두어시간 쉬고 저녁 먹으러 갔다.음. 한시장 있는 곳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인데,,괜히 갔나 싶기도 하고.. 그냥 한시장 주변 아무데서나 먹을 걸 그랬나..다낭 쌀국수 맛집 검색하면, 퍼helloyall-travel.tistory.com 2025년 05월 23일 금요일.베트남여행 다낭에서의 첫 날. 저녁으로 닭고기 쌀국수를 먹고, 용다리 야경도 보고 선짜야시장 구경도 하러 걸어갔다.쌀국수 식당에서 야시장까지는 걸어서 40분 정도였던 것 같다.그래도 날씨가 엄청엄청 더운 건 아니라, 걸을만 했다. 해가 진 후였기도 했고. 의외로 한강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다낭은 여자 혼자 다녀도 안전한 것 같다.한강 따라 난 길은 환해서 ..

해외/베트남 2025.05.30

다낭 한시장 근처 카페 한강뷰 웃티크 코코넛커피 Ut Tich

다낭박물관 관람하고, 호텔로 다시 돌아가는 길에 발견한 다낭 한시장 근처 카페 한강뷰 웃티크 Ut Tich사실 처음에 여기가 "웃티크 Ut Tich"라는 카페인지 모르고, 그냥 옆 카페보다 사람이 없길래 갑자기 들어간 것인데..ㅎㅎ 나름 유명한 카페였다 ㅎㅎ날씨는 덥지만, 바람도 솔솔불고 해서 한강뷰 바라보며 코코넛커피 한 잔 할까 하고 무작정 들어갔다 ㅎㅎ 다낭 한시장 근처 카페 한강뷰 웃티크 Ut Tich 메뉴망고 스무디도 먹어볼까 했지만, 당시 내눈에는 코코넛커피뿐..ㅋ베트남 와서 코코넛커피 한 잔은 마셔줘야지~코코넛커피 65,000동 바로 앞에 있는 작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다낭 한시장 근처 카페 웃티크 직원들이 안에 "에어컨빵빵"하니 안으로 들어가라고 했는데, 나는 여기가 좋아서 그냥 여..

해외/베트남 2025.05.30

베트남 롯데리아 치밥 치킨 치즈소스 간장

다낭 롯데마트 안에 있는 롯데리아에 방문!베트남에 있는 롯데리아 메뉴가 한국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여기에 와서 치밥을 먹어보기로 했다!다른 메뉴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음ㅋ 치밥 가격은 46,000동으로 한국돈으로 2천얼마 한다.꽤 괜찮은 가격이다. 런치메뉴로 할인 가격 있길래 물어봤더니, 평일만 해당한다는..^^;;평일에 베트남 롯데리아에 갈 일이 있다면,, 런치세트 이용해보시길..!롯데리아 치밥이랑 콜라 두개 해서 39,000동이면, 2천원 정도 너무 혜자임! 나는 일단 베트남 롯데리아 치밥과 펩시 제로를 주문했다.다 합쳐서 60,000동~3천원 정도 한다. - 치킨은 간장소스를 선택했다. 음식 기다리면서 보고 있는데, 치즈소스 뿌려진 번들번들한 치킨 왜이렇게 계속 나옴!?뭔가 맛있어 보였다.그래..

해외/베트남 2025.05.29

인천공항 1터미널 스카이허브라운지 야간 메뉴 다낭 비엣젯 VJ879

드디어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는 날!아침 7시 비행기라서 3시간 전까지 인천공항 1터미널에 도착했다.트립닷컴으로 비엣젯 항공 왕복권 예약.요즘은 이렇게 잠금화면에서도 항공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구나.ㅎㅎ 인천공항 1터미널 비엣젯 체크인 카운터는 5번 게이트에서 가깝다.바로 내려서 들어가면, E구역이 나온다. 인천공항 1터미널 비엣젯 체크인 카운터에는 사람들이 좀 있었다.온라인 체크인 & 위탁수하물 없는 줄이 따로 있어서 쉽게 티켓을 받았다.그 옆 줄은 뭔가 사람이 많았다. 출국심사 엄청 빠름ㅋㅋㅋ새벽 4시가 넘은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던 출국장. 일단 나는 인천공항 1터미널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을 위해 화살표를 따라 갔다.Transfer Lounge를 보고 가다보면 에스컬레이터가 보인다.2층으로 올라..

해외/베트남 2025.05.29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곳 영흥사 링엄사 Linh Ung Pagoda

영흥사 영상 :)원숭이도 볼 수 있었던 ㅎㅎ 밥 먹고, 한시장 주변 어슬렁 거리다가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곳 영흥사에 가보기로 했다.그냥 택시를 타려다가, 오토바이를 타보기로함!그랩 오토바이는 택시보다는 좀 저렴하고, 무엇보다....! 너무 재미있음!바람 가로지르며 슝슝 가는데 대박이다 ㅋㅋㅋ 운좋게 날씨가 맑은 날이여서 푸른 하늘도 볼 수 있었고, 미케비치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원래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곳 미케비치는 안 가려고 했었는데, 영흥사 가는 길에 바다를 보니까 너무 푸르고 반짝반짝 윤슬이 예뻐서 영흥사 들렸다가 미케비치를 가기로 결정했다. 다낭 시내에서 금방 도착한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곳 영흥사 링엄사 Linh Ung Pagoda.사람들이 바다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었다.나무 그늘 아래서..

해외/베트남 2025.05.28

미케비치 오션뷰 펍 라운지비치 my khe beach pub lounge beach

영흥사 구경을 마치고,미케비치로 왔다. 원래 미케비치에는 올 생각이 없었는데, 영흥사 가는 길에 해안도로를 달리는데 바다가 너무 예쁜 거!!그래서 바로 옴 ^^: 날씨는 무더웠지만,그래도 해가 쨍쨍하니 풍경이 예뻤다. 날씨가 맑아서 다행이었던!내가 어떤 블로그에서 본 미케비치는 흐려서 뭔가,, 그냥저냥이었는데, 이렇게 맑은 날에 오니까 확실히 푸르르 하구나. 해변에 건물있으면, 해운대가 생각난다~ 미케비치에는 식당이랑 펍 등이 줄지어 있다.그 중에서 오션뷰 펍 '라운지비치'라는 곳에 갔다.미케비치 검색하고 그냥 바로 보이는 곳 찾아감ㅋ 모래 사장은 뜨겁고,, 걷기도 힘들어서 조금만 구경하고, 그늘이 있는 뒤편으로 올라 갔다. 해변 뒤에는 이렇게 건물 입구들이 있다.해산물집도 있고, 다양하게 있었다. 미케..

해외/베트남 2025.05.28

베트남 다낭 대성당 핑크성당 시간

한시장 근처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베트남 다낭 대성당.핑크성당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베트남 다낭 대성당 핑크성당은 개방 시간이 따로 있는데,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오전 8시 ~ 오전 11시 30분오후 1시 30분 ~ 오후 4시 30분 이 핑크성당 앞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혼여이기에.. 찍어달라고 부탁하기도 귀찮고,,계속 보다보니 뭐 별거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이쁘긴 이쁘다 ㅎㅎ 성당 내부도 궁금했었는데, 안타깝게도 볼 수 는 없었다. 베트남 다낭 대성당 한 바퀴 돌기~옆모습.왠지모르게 좀 더 이국적이인 느낌.나무 때문인가. 베트남 다낭 핑크성당 뒤편으로 가니, 야외 예배당?이 나왔다.무대? 같은 구조였다. 무대? 앞에는 양쪽으로 의자들이 있었다.여기에서 결혼식 같은 것도 하려나..

해외/베트남 2025.05.27

다낭 쌀국수 맛집 퍼홍 Hong Pho 포가 닭고기쌀국수

호텔에서 두어시간 쉬고 저녁 먹으러 갔다.음. 한시장 있는 곳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인데,,괜히 갔나 싶기도 하고.. 그냥 한시장 주변 아무데서나 먹을 걸 그랬나..다낭 쌀국수 맛집 검색하면, 퍼홍 Hong Pho 이라는 곳이 많이 나와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여기로 가기로 했다 ㅎㅎ 날이 어두워져서, 혼자 그냥 걸어가도 괜찮을까 했지만 괜찮았다.퇴근 시간 때라 그런지, 도로에 오토바이가 아주 엄청 많았고 무법지대 느낌..길을 건널 수가 없어~~하지만 현지인 처럼 그냥 잘 건넜지~~ ㅋㅋ 아, 한강 길 따라 갔어야 했는데 이상한 길로 돌아가서 더 오래 걸린 것도 있지..ㅎㅎ;; 다낭 쌀국수 맛집 퍼홍 가는 길에 발견한 콩카페~옛날에 한국 이태원점 가본 적 있는데, 워낙 유명한 프랜차이즈이다 보니 굳이 가지는..

해외/베트남 2025.05.27

다낭공항 그랩 택시 한시장 환전 아이러브반미

2025년 05월 23일 금요일.베트남 다낭에 도착! 베트남은 처음 와봤다!어쩌다 혼자 하게 된 여행이라, 걱정이 쪼끔 있었는데, 잘 다녀옴 !ㅋ심심할 때도 있지만, 혼여가 편하긴 하다 ㅎㅎ 베트남 여행 올 때 패스트 트랙인가 뭔가 돈 내고 신청하고 오기도 한다는데, 굳이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다.비엣젯 항공을 이용했으며, 9:40 도착 비행기였다.뱅기에서 내리고, 화장실 한 번 들리고 나온 시간이 오전 9:57다낭공항 입국심사 소요 시간은 약 20분 정도?기다릴만 했음~! 아이러브다낭~~드디어 온 것인가~~ 다낭공항 밖으로 나왔다.먼저, 그랩을 타야한다..!다낭공항 내에서는 그랩 존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거기로 가면된다.두리번 두리번. 초록색 그랩GRAB 안내판이 곳곳에 쉽게 보여서 화살표 ..

해외/베트남 2025.05.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