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맛집 남산돈까스 쫄면

helloyall 2024. 9. 16. 06:34
728x90
반응형

 

 

https://blog.naver.com/helloyall_/223209588852

 

101번지 남산돈까스 웨이팅 예약

2023.09.11 그 유명한 남산돈까스를 먹게되었다. 결론은 평범쓰~ 월요일 오후 다섯시 반쯤 101번지 남산돈...

blog.naver.com

▲101번지남산돈까스 남산본점 후기!

 

어제 다녀온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영화 보고 늦점으로 어떤 음식을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기로 하였다.

내가 간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맛집은 101번지 남산돈까스!

전에 남산에 있는 본점에 가본 적이 있다.

돈까스 맛은 사실 그냥 돈까스 맛이다.

특별한 맛은 없다.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3층에 위치하고 있는 101번지 남산돈까스이다.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 3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어느정도 있었다.

우리가 들어가고 얼마 후, 만석이 되었다.

인기가 많은 식당 중 하나인 것 같다.

(뭐 대부분 스퀘어원 식당가에 있는 식당들 손님이 많은 편이기는 했다.)

 

반응형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판은 매장 앞에 비치되어 있어서, 뭐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기본 돈까스부터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마늘돈까스, 돈까스카레 등이 다양하게 있었다.

우동, 쫄면, 냉모밀, 국수류도 있다.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맛집 남산돈까스 매장 내부는 뭔가 경양식 식당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 같았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크림스프는 기본으로 나온다.

후추도 테이블 위에 비치되어 있어서, 살짝 뿌려서 섞어 싹싹 비웠다.

빈 스프그릇은 그대로, 앞접시가 되었다.

 

728x90

쫄면 ₩9,000 / 24.09.15 기준

쫄면과 주문한 왕돈까스가 나왔다.

쫄면에는 콩나물이 좀 있어야하는데, 양배추와 오이 조금이 있었다.

그리고, 삶은 달걀 반개 및 지단.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맛집 남산돈까스 쫄면 후기는 본 글 뒷부분에서 이어서 하겠다.

 

 

101번지 남산 왕돈까스 ₩13,000 / 24.09.15 기준

엄청 큰 왕돈까스.

밥 한 덩이 / 양배추 케찹샐러드 한 덩이 / 마카로니 샐러드 / 통조림 콩 / 고추와 쌈장.

고추가 나왔었지..! 잊고있었다.

 

돈까스에는 국물이 함께 나온다.

마지막에 나옴! 뜨근~

국물은 분식집 가면 나오는 그런 국물맛이다.

 

 

돈까스는 먹기 편하게 모두 조각내었다.

바삭바삭.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맛집 101번지남산돈까스 왕돈까스.

 

안쪽에 있는, 소스에 절여진 돈까스 부터 한 입~~

행복~

돈까스는 특별한 맛은 없지만, 그래도 돈까스는 돈까스이니..!

먹기 전에는 먹고 싶은데, 끝까지 먹다보면 속에서 올라오는 느끼함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ㅎㅎ

 

 

중간중간 고추도 한 입 씩 먹어준다.

오이고추인지 맵지 않았다.

아삭아삭.

 

 

쫄면!

쫄면 참 오랜만에 먹는데, 뭔가 부족한 맛이었다.

양념이 좀 더 있었으면 했고, 왜 콩나물 없니...

최근에 다른데서 쫄면은 먹어본적은 거의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물가 때문에 콩나물은 더이상 넣지 않는 것일까.

아, 그리고 쫄면이 좀 더 시원했으면 했다.

약간 미지근한 느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은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맛집 남산돈까스 쫄면이다.

 

 

돈까스랑 같이 먹었다.

 

오랜만에 먹었던 101번지 남산돈까스였다.

 

 

금화왕돈까스 떡볶이 먹고 싶군.

다음에 언제가.. 다시 먹으러가야지.

 

> 금화왕돈까스는 가성비가 꽤 괜찮은 곳 같다.

 

시흥대야역 점심 대야동돈까스 금화왕돈까스 떡볶이

시흥대야역 근처에 새로 생겼다는 대야동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에 갔다~! 토요일 점심으로 먹는 거라 아...

blog.naver.com

 

 

 

 

인천스퀘어원 두바이초콜릿도 팔고 있어서 하나 사 먹어봤다.

https://helloyall-travel.tistory.com/105

 

구월동 호카스콘샵 두바이초콜릿 팝업스토어

어디를 갈까.. 하다가 새로나온 영화 베테랑도 보고 외식도 할겸 인천 스퀘어원에 갔다.집에서 차로 30분인데,,, 자주 오는 쇼핑몰...ㅋ  영화 보기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스퀘어원 좀 둘러보았

helloyall-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