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만석닭강정 본점 순살 가격 9월 팝업스토어

helloyall 2024. 9. 19. 05:25
728x90
반응형

추석에 다녀온 속초.

속초 하면, 만석닭강정이 유명!

 

추석 당일이라 그런가, 속초 어디를 가든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좋았음 ㅎㅎ)

 

속초 관람차 타고, 일찍 집에 가기로 했다.

고속도로 타기 전에 들른 만석닭강정 본점!

만석닭강정은 지점이 여러 개 생겨나서 속초 내 어디든 닭강정을 구매할 수 있다.

속초를 마지막으로 온 게 2년 전이었는데, 그때도 만석닭강정 본점을 방문했었다 ㅎㅎ

 

▼ 2년전 후기

 

속초 청초수물회 가격 아바이 인절미 젓갈 만석닭강정 본점

22.09.10 토요일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신흥사 구경하고, 늦점 먹으러 들른 속초 청초수물회 ~ 봉포머구리...

blog.naver.com

 

 

만석닭강정은 서울에서도 팝업스토어로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매월 오픈하는 곳이 다른가보다.

만석닭강정 9월 팝업스토어 일정표?가 있길래, 사진 찍어보았다.

일정에 잘 맞춰가면, 속초까지 오지 않아도 만석닭강정을 먹을 수 있다.

 

9월 팝업스토어

- 19일 ~ 22일 : 현대백화점(여의도/킨텍스/가든파이브:주말), 롯데백화점(잠실, 구리, 광명아울렛:주말)

- 26일 ~ 29일 : 현배백화점(미아,판교,충청), 롯데백화점(영등포, 평촌:금토일)

 

 

 

만석닭강정 본점 매장 문에 지점 안내가 있었다.

엑스포본점 / 시장 1호점 ~ 3호점 / 강릉 안목점

- 오 강릉에도 있었구나.

 

반응형

만석닭강정에는 총 3 가지 맛이 있다.

- 보통맛/ 핫끈한맛/ 후라이드

가격은 1만원 후반~ 2만원 초반대.

2년전 가격과 비교해봤는데, 동일했다.

(양이 줄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언제 오든 깔끔한 모습인 만석닭강정.

옛날에 위생 문제 터진 이후로, 반도체 공장 수준이라고..ㅎㅎㅎ

 

닭강정 모형도 있어서, 참고할 수 있다.

보통맛도 매운데, 핫끈한맛은 신라면보다 맵다고 한다.

맵다.

 

 

닭강정 외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치킨무, 코올슬로 및 콘샐러드도 판매하고 있다.

굳이 구매하지는 않았다.

 

 

만석닭강정 3박스 구매 완료!

- 모두 순살로 했다.

생각해 보면, 뼈로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다.

닭강정은 순살 이어야 한다는? 내 생각..ㅎㅎ

그리고 순살이 먹기 편하잖아!

 

보통맛 순살 가격은 2만원,

핫끈한맛 순살 가격은 2만 1천원.

 

 

속초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다.

 

 

 

/

속초까지 오는데 3시간 반 정도 걸렸는데,,, 

집까지 가는 시간은.. 6시간 정도...

어후, 차가 막힐 것을 알고도 그냥 밝을 때 출발하기로 했다.

 

728x90

휴게소에서 먹을까 했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그냥 가면서 차에서 먹기로 했다.

핫끈한맛 먼저 먹어보았다.

매웠다.

 

이건 보통맛.

메운맛 먼저 먹어서 그런가, 보통맛도 맵게 느껴졌다.

보통맛이 안 매운맛은 아니었다.

 

만석닭강정을 먹어본 이후로는 다른 닭강정은 성에 안 참.

 

근데 뭔가 괜히 예전맛보다는 못한 느낌도 들었다.

 

왼쪽이 보통맛 / 오른쪽이 핫끈
다시 사진을 찍어도, 육안으로 어떤 게 어떤 건지 구분이 어렵다.

 

아침부터 닭강정 남은 거 다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다른 음식은 먹지 못했다..

 

근데 당일에 먹었던 것과 달리, 아침에 먹었을 때는..

반죽 맛이 꽤 느껴졌다....

 

 

이제 다이어트해야지....

 

만석닭강정 본점 순살 후기 및 9월 팝업스토어 정보 전달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