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구월동 호카스콘샵 두바이초콜릿 팝업스토어

helloyall 2024. 9. 15. 19:08
728x90
반응형

 

어디를 갈까.. 하다가 새로나온 영화 베테랑도 보고 외식도 할겸 인천 스퀘어원에 갔다.

집에서 차로 30분인데,,, 자주 오는 쇼핑몰...ㅋ

 

 

영화 보기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스퀘어원 좀 둘러보았다.

 

점심 메뉴도 미리 고를겸 둘러보다가, 두바이초콜릿을 발견하였다.

대왕카스테라도 팔고, 회오리감자도 팔고 이것저것 많이 팔고 있었다.

앤티앤즈 앞인가 그러함.

반응형

어디서 나온 팝업스토어인가 봤더니, 구월동 호카스콘샵이라는 곳에서 두바이초콜릿을 판매하고 있었다.

인천 사람은 아니라,,,

구월동 호카스콘샵이 유명한 곳인가보다.

두바이초콜릿은 아마 매장에서 직접 만든 것인가보다.

1개당 가격은 6,500원이다.

3개 사면 1개 무료로 준다.

728x90

기본 두바이초콜릿과 약과두바이초콜릿 두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다.

1개 구매했는데, 작은 쇼핑백에 1개 담아서 주심!

쇼핑백에는 호카스콘샵에서 만든 수제 두바이초콜릿이라는 글과 함께, 냉장 혹은 냉동 보관 후 언제 먹어야하는지 안내되어 있었다.

 

2024년 09월 15알 일요일, 인천 스퀘어원 안에 위치한 구월동 호카스콘샵 팝업스토어에서 두바이초콜릿 1개 구매완료!

 

 

이거 하나에 육천오백원이라니~.~

아메리카노보다 비싸다.

 

두바이초콜릿은 얼마전에 GS25에서 파는 거랑 CU에서 파는 거 먹어봄..

그것도 4~5천원대로 비싼 가격이었는데, 사실 맛이 뭐 그냥 저냥 그랬다.

맛 없는 건 아닌데, "와~맛있다!" 이런 건 아니었음.

 

동그랗게 각져있는 구월동 호카스콘샵 두바이초콜릿

약간 화이트초콜릿도 섞여있었다.

 

 

안에는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가 필링이 들어있었다.

아니근데, 식감이 너무 좋은데!?

카다이프 식감 최고.

편의점에서 먹은 거랑은 차원이 좀 다른 것 같았다.

 

근데 뭔가 약간 피스타치오 인공향미가 느껴졌다.

은은하면서도 톡 튀는 향미.

아닐 수 도 있는데,, 그냥 내가 느끼기에 인공향이 느껴짐.

어쨌거나,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았던 구월동 호카스콘샵 두바이초콜릿이었다.

카다이프 식감 너무 좋아 ㅠ .

 

구월동 호카스콘샵 두바이초콜릿 팝업스토어는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에서 9월 19일 목요일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럼, 수제 두바이초콜릿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