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중국

상하이 Lexiang Yueji Hotel Shanghai 사천요리 맛집 QIAO JIANG NAN

helloyall 2024. 6. 9. 13:17
728x90
반응형

조금 있으면, 다 마무리가 되어가는..

중국 상해 출장 이야기 ~.~

 

첫 날에는 거래처와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서 여행사 패키지에 포함되는 식사를 못했다.

이튿날에는 다른 약속이 없어서 다같이 버스를 타고 여행사에서 예약한 곳으로 갔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남길 후기는 상하이 Lexiang Yueji Hotel Shanghai 건물 안에 있는 사천요리 맛집 QIAO JIANG NAN이라는 곳..!

사실... 저 식당이 맞는지 아닌지도 모르겠지만 90% 확신한다...!ㅎㅎ

구글에 검색해보니, 영어로  'South Beauty (사우스뷰티)'라고 하나보다..

 

 

아래 링크는 출장 첫 날에 갔던 식당 후기. 

↓ 중국 거래처 사람들이 데려가준 곳이라, 정확한 위치는 잘 모르겠음.

↓ (중국은 뭔가 구글맵이 잘 안통하는 느낌이다.)

 

중국 상해 맛집 XIN JIN JI 新珒记

드디어 시작하는 중국 상해 출장 후기. 식품원료박람회 관람하러 2박 3일 상해 여행. 2024년 03월 20일~22일. 첫 날 20일 수요일에는 오전에 푸동 공항 도착하자마자 바로 박람회 장소로 갔다. 업체들

helloyall-travel.tistory.com

 

 

 

FIC 2024 식품원료박람회에서 일정을 마치고, 관광버스를 타고 어딘가로 갔다.

버스에서 내렸는데, 뭔가 알록달록 예쁜 간판.

건물들이 새 건물 같았다.

 

전 날에 갔었던 거리랑 뭔가 느낌이 비슷했는데, 설마 같은 장소는 아니였겠지..!? ㅎㅎ

행사가 있는지 화려했다. 가보고 싶었지만, 가서 구경할 시간은 없었다.

 

 

아니 근데, 버스 내려서 사람들이 많은 쪽으로 그냥 따라 갔는데,

이 곳이 아니였다 ^^;;

 

 

다시 원래 목적지로 가는 중..

Mechari Hotel 건물이 보였다.

하늘이 생각보다 예뻤다.

 

 

여기 근처에 공항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비행기가 가까이 보였다.

 

 

 

반응형

우리의 목적지는 여기였다..

아니 근데, 그냥 따라가다보니 어디인지 잘 모르겠음..

구글에 검색해도 정보가 거의 없다... 

여기가 여기가 맞는지....;;

 

 

Lexiang Yueji 호텔에 있는 QIAO JIANG NAN라는 식당이었나보다..

아닐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듣기로는, 경극도 볼 수 있다고 했다!?

(그래서 기대했는데,,,, 경극이라고도 볼 수 없었던)..

 

 

Lexiang Yueji Hotel 건물 안으로 들어가, 바로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갔다.

 

 

준비된 룸으로 들어갔다.

 

 

95%이상... 아저씨들만 있는 테이블에서 어색하게 있었다.

근데,, 서로 다 어색해 하셔서 뭔가 (속으로) 웃겼다..ㅎㅎ

 

기다리다보니, 하나둘씩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다.

 

각 자리마다, 컵과 그릇 등이 세팅되어 있었다.

 

 

중국 술도 받았다.

(알쓰라 마시지는 않았다.)

 

 

상하이 Lexiang Yueji Hotel Shanghai 사천요리 맛집 QIAO JIANG NAN에는 쓰촨요리 식당답게, 대부분 매콤한 요리들이었다. 내 입맛에 맞는 것도 있었고, 아닌 것도 있었다.

근데,, 아무리 먹어도 중국 음식은 나에게 아닌 것 같다..^^;;

 

음식 하나하나 소개하고 싶었는데,

처음 보는 사람들 앞에서 사진 찍기도 좀 그렇고...

편하게 못 먹은 것 같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맛있음을 잘 못느꼈다.

 

 

앞접시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다.

파는 곳이 있다면, 하나 사가고 싶을 정도였다.

 

 

중국 맥주도 한 잔 마셔보았다.

짠~

 

 

상하이 Lexiang Yueji Hotel Shanghai 사천요리 맛집 QIAO JIANG NAN에서 제공하는 경극.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하얗게 분칠한 여성분이 등장했다.

경극이라기 보다는, 그냥 노래만 한 소절 하심.

 

▼ 아래 영상으로 그 노래를 들어볼 수 있으니, 참고! 

경극이라 기대했는데,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달라서 급 실망~.~

아주 짧은 시간이었지만,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다.

 

 

아니 근데, 사진 찍기 싫은데,,,, 

굳이 같이 사진 찍으라고 해서 찍었다 ^^;;

 

 

728x90

상하이 Lexiang Yueji Hotel Shanghai 사천요리 맛집 QIAO JIANG NAN에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호텔로 돌아갔다.

 

(호텔후기 ▽)

 

래디슨 컬렉션 양쯔 상하이 호텔 조식 뷔페 Radisson Collection Yangtze shanghai

중국 출장으로 2박 3일 동안 묵었던 래디슨 컬렉션 양쯔 상하이 호텔. 밤 늦게 체크인해서.. 뭐..객실 구석구석 사진 찍을 겨를이 없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난징로드로 가기 전에 짐만 놓고 왔

helloyall-travel.tistory.com

 

 

호텔에 잠시 들렸다가, 쉬고나서 바깥 구경했다.

다 문을 닫아서 특별히 볼 건 없었지만, 1시간 정도 있다가 들어갔다.

 

호텔 근처에 있는 백화점 건물.

여기 한 바퀴 돌고, 돌아감ㅋ

아니, 중국과자 사고 싶어서 마트 찾아갔는데 내가 원하는 마트는 없었던 것 같았다.

시간도 늦어서 그런지, 상품도 없었다~.~

 

 

 

//

 

 

이제 중국 상하이 출장 후기 딱 한개를 남겨두고 있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