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안양농수산시장 식당 15번 전라도 상차림비 전어회 전어구이 새우 소금구이 꽃게찜

helloyall 2024. 10. 1. 14:44
728x90
반응형

9월 회식은 평촌에 있는 안양농수산시장으로 갔다.

해산물은 비싸서.. 자주 못 먹으니 이맘때쯤 와서 배 터지게 먹어줘야지..ㅎㅎ

이제 해가 짧아져서 가을, 겨울이 왔다..

빨리 어두워지는 하늘.

 

안양농수산시장은 이전에도 여러번 왔었는데, 회사에서 오는 건 2년만이다.

22년도에도 똑같은 메뉴를 먹었지.. 아마.

전어회 전어구이 꽃게찜 새우소금구이.

 

퇴근하고 바로 달려?간 안양농수산시장.

먼자 가 계신 대표님이 이미 다 사놓으셨다고한다.

그래서 우리는 바로 2층 식당으로 올라갔다.

 

 

반응형

저번에 왔던 식당이랑 다른 곳!

얀양농수산시장 수산동 2층에 있는 15번 전라도라는 곳이였다.

갔더니, 전어회 한 접시가 테이블 위에 놓여 있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온 샐러드와 무김치.

(무김치 라면이랑 먹으면 아주 맛있다.)

 

728x90

전어회

이미. 전어회만으로도 배가 살짝 찼던.. ㅎㅎ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간장와사비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ㅎㅎ

 

전어가 기름지고 맛있었다~!

잔가시가 많아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겠으나, 나도 잔가시가 걸리적거려서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회는 회이니.. 맛있다 ㅎㅎ

 

나중에 막장도 줘서 찍어먹었다.

 

 

안양농수산시장 식당 15번 전라도에서 주는 콘버터구이, 계란찜, 버섯버터구이.

계란찜에는 약간의 치즈가 들어가 있다.

(버터에 마요네즈 옥수수가 제일 맛있음 ㅠ)

 

 

새우도 샀는데, 7마리는 생새우로 주고

나머지는 소금구이로 먹었다.

 

생새우 맛있다~

(끝에 약간 비릿한 맛이 아주 살짝 느껴지긴했지만)

 

 

무알콜 맥주

처음에 하이볼 시키려고 했는데, 주방이 엄청 바쁜가 보다.

혹은 만들 줄 아는 사람이 없었거나..

나중에 만들어주는 줄 알았는데, 결국 하이볼은 못 먹음.

(하이볼 가격표는 글 하단에 첨부!)

 

무알콜 맥주 시켜서 한 잔 마셨다.

칭다오 무알코올맥주다. - 4천원.

(그래도 사이다가 제일 맛있었다 ㅎㅎ)

 

 

꽃게찜

인당 2마리는 먹었던 꽃게찜.

발라먹다가 지치는 꽃게찜이다.

다리보다는 몸통 위주로 먹음.

 

 

꽃게 살인 은근 많이 있었고, 탱탱하고 맛있었다.

- 등껍질?에 있는 내장도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두 번째 꽃게를 먹을 때는 살을 다 발라 놓은 다음에, 내장이랑 섞어서 숟가락으로 한 입에 먹었다!

입 안 가득! 굿굿~!!!

고진감래가 이것이다..ㅋㅋㅋ

 

 

 

소금구이

새우는 1.5kg 샀다고하셨다.

그중에 일부는 생으로 먹고, 새우 소금구이는 총 2개로 나왔는데 나중에 하나로 합쳤다. (자리 없어서..)

새우가 탱탱하고 맛있었다.

 

 

새우 대가리는 버터구이로 ㄱ ㄱ!

대가리도 두 접시 나옴.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난다~

 

 

중간에 나온 회무침.

무슨 회인 것인가...

기본으로 나오는 거.

새콤해서 중간중간 집어 먹기 좋음.

 

(근데 안양농수산시장 식당에서 제공하는 상차림 반찬은 어딜가나 다 비슷비슷한 것 같다.)

 

 

전어구이

전어구이가 나오자마자, 약간 원시시대 느낌났다..ㅋ

손으로 뜨거운 전어구이를 뜯어 먹었다 ㅋㅋ

전어구이 전에 먹었을 때는 그냥저냥 별로였는데, 이번에 먹은 전어구이는 맛있었다!

제철은 제철인가보다.

꽃게, 전어, 새우 모두 맛있었다!

 

 

진짜 정말 배가 터지는데,,,

탄수화물을 빼놓을 수 없지.

일본식 김밥인 마끼는 기본으로 주는 것!

라면은 주문해 먹었다. (얼마인지는 모름..)

- 해물라면이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라면이 있었다.

 

 

안양농수산시장 식당 15번 전라도에서 정말 거하게 잘 먹었다.

어후, 간만에 회식에서 이렇게나 배불렀다..

해산물 뷔페 마냥 다양한 메인을 즐겨서 굿!

 

24.09.30 기준

안양농수산시장 식당 15번 전라도 상차림비는 1인 6천원인다.

꽃게 손질비용은 kg당 8천원

전어는 손질비용인지,, 그냥 kg당 파는 건지 모르겠다.

고등어구이는 8천원이라고 한다.

 

무알콜맥주 4천원

하이볼은 8천원이다.

(초반에 주문했던 하이볼은 끝내 나오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