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메뉴

helloyall 2024. 8. 11. 17:59
728x90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어제, 24년 08월 10일 토요일에 다녀온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친구가 샐러드 가게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한 곳인데, 이번에 모임으로 갔다 왔다.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는 강남역 11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는데, 생각보다 역이랑 가까워서 금방 도착했다.

진짜 요즘 야외 활동하기 너무 더운 듯..

 

백종원의 리춘시장 건물에 위치한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의 풀네임은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이다.

음.. 이번에 먹어본 소감으로는, 다이어트가 되려나 싶기도 한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초록색 간판이 눈에 띄어서 바로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는 24시간 운영하나보다! 

24 HOURS.

건물 2층에는 리춘시장이 있었다. 며칠 전에 백종원 유튜브에서 영상 봤는데, 뭔가 괜찮아 보였다. 나중에 가봐야지.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문 앞에는 각종 샐러드 메뉴가 있다.

샐러드, 파스타, 보울(밥) 3가지로 크게 있다.

고기 종류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가 있다.

 

내가 촬영한 배너 사진 보면 메뉴명과 가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주방이 보인다.

주문은 오른쪽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하면 된다.

음료기계는 밖에 나와 있는데, 기본적으로 제로인가..!?

(내가 음식을 가져오지 않아서,, 주의 깊게 보지는 않았다.)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매장 1층에는 주방 및 카운터와 창가 자리와 안쪽 테이블 몇 개가 있었다.

 

지하로 내려가면, 넓은 홀이 있다.

대부분은 지하로 내려가서 자리를 잡아 식사를 하는 것 같다.

 

넓어서 놀랬다.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 점심 시간에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았다.

혼밥 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혼밥하기 좋은 곳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우리는 높이가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그러나, 다른 곳에 자리가 생겨서 옮김)

친구들이 음식을 가져올동안 나는 짐을 지키고 있었다.

 

 

728x90

비프와사비덮밥 2개, 닭가슴살 파스타, 돼지고기커리. 

(정확한 메뉴 이름은.. 모르겠다 ㅎ)

다양하게 시켜보았다.

 

프레퍼스 닭가슴살 완전 부드럽다.

내가 지금까지 먹은 닭가슴살 중에서 제일 부드러웠다!

기본적으로 프레퍼스에서 제공하는 고기는 모두 수비드한 것으로 사용한다고 한다.

파스타도 맛있었다. (소스가 좀 많은 느낌이 있었지만)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진 카레와 돼지고기!

카레는 쏘쏘했는데, 맛있었다.

돼지고기도 굿!

 

내가 먹고 싶었던 프레퍼스 메뉴 중 하나였던 비프와사비덮밥.

여기 오기 전에 후기를 몇개 봤는데, 다들 와사비 소스를 뿌려서 먹은 것 같은데..

친구가 고기 찍어서 먹으라고 해서 그렇게 먹었다 ㅎㅎ

쪽파, 풀(?). 소고기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오랜만에 소고기다운 소고기 먹은듯!?

비프와사비덮밥의 밥 부분에는 간장 비스무리한 양념이 있었는데, 밥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다.

밥 자체는 쌀밥은 아니고, 잡곡 같은 것 같았는데, 식감이 좋았다.

 

뭔가 귀여웠던 프레퍼스 물티슈.

 

콜라도 있어서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ㅎㅎ

콜라가 짱.

 

순삭!

만족스러웠던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프레퍼스.

다이어트는 모르겠으나, 건강하게 먹기 좋은 곳 같다.

 

다 먹은 그릇 및 쟁반 등은 계단 쪽에 있는 곳에서 셀프로 정리하면 된다!

 

첫 프레퍼스 방문 후기 끝!

 

밥 먹고, 그 다음 들린 곳은 삼성 강남! 

 

강남역 근처 가볼만한곳 삼성스토어 강남 갤럭시링

친구들과 늦점을 먹고 나서, 카페 가는 길에 들렸던 삼성스토어 강남.폰, 노트북 등과 같은 전자제품 구경하는 것에는 그닥 흥미가 없는데, 가보니까 나름 재미가 있었다.짧게 둘러보고 나왔는

helloyall-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