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탐방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기간 토리숲 켈리 생맥주 가격

helloyall 2024. 8. 2. 10:05
728x90
반응형

 

알파카월드 갔다가, 홍천 맥주축제가 있다길래 홍천강에 한 번 들려봤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토리숲'이라는 곳에서 한다.

 

일단 그냥 티맵 찍고 갔다.

강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면 된다.

홍천 맥주축제는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데, 내가 도착한 시간은 4시 반인가 5시 사이였던 것 같다.

아직 해도 안 떨어졌고,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주차장이 텅텅 비었다.

 

강가에 주차를 하고, 계단으로 올라오면 인도를 따라 쭉~ 뭔가가 있다.

 

맥주축제를 기념하는 동상? 같은 것도 있고, 홍천에서 열리는 각종 축제 간판? 같은 것들이 길 따라 중간중간 있었다.

 

메인 말고도 이렇게 길가에 홍천맥주축제 분위기가 나는 나무로 만든 통 테이블이 있었다.

 

맥주 안주로 좋은 음식을 판매하는 천막들이 많았다.

 

아직 낮 같은 이른 저녁임에도,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었다.

 

반응형

메인 홀 앞쪽에는 무대가 있었다.

저녁에 공연도 있으니, 분위기가 아주 좋을 것 같았다.

 

국내 지역 맥주축제는 이런 곳이구나~를 알게 되었던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토리숲 방문!

 

홍천은 처음 방문했는데, 알파카월드도 가고 이번에 기회가 되어 맥주축제도 한 번 구경하고 좋았다.

켈리가 스폰하고 있는 곳이라, 켈리 생맥주를 팔고 있었다.

(메인은 켈리이지만, 주변 천막에서는 지역 맥주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게임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환호소리와 열기가 꽤 있었다.

근처 군부대가 있는지,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에 참여하는 군인들도 볼 수 있었다.

 

한쪽에는 간이 화장실도 있었다.

 

토리숲에서 열리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기간은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4일 일요일까지이다.

여름휴가 피크 시즌에 열리는 축제이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주말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공연도 열리는데, 가수들이 온다. 내가 아는 가수란.. 노라조뿐....

시간대 별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일정이 잘 나와 있으니, 참고하여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

 

메인 홀 반대편에는 '힐링존'이라는 구역이 있다.

그냥 와서 먹을 거 사다가 테이블에서 즐기는 장소인 것 같다.

 

여기에도 다양한 먹을거리가 판매하고 있었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켈리에서 지원하나 보다.

 

알파카월드 기념품 판매점도 있었다! ㅎㅎ

굿즈 20% 할인 가능하다고 하는데, 종류는 많이 있는 것 같지는 않은 것 같았다.

 

 

브라이트바흐 홍천맥주.

홍천 물로 만들었다고 한다.

 

켈리가 스폰하는 거라, 이곳저곳 노란색 켈리를 만날 수 있었다.

아우 진짜 더워서 생맥주 한 잔 하고 싶었는데, 운전해야 하니...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기간은 이번 주말까지이니, 가봐도 좋을 것 같다.

날이 밝아서 그냥저냥 했는데, 밤에 갔으면 분위기 좋았을 것 같았다.

 

한 바퀴 돌고, 메인 홀 쪽으로 다시 왔다.

메인 홀 뒤편에서는 켈리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켈리 생맥주 1잔 가격은 3,500원

3잔은 10,000원

1L 잔은 7,000원이라고 한다.

 

728x90

강원도 홍천강 토리숲이라는 곳에서 열린 맥주축제 한 바퀴 돌고 다시 집으로~

홍천강은 이렇게 생겼구나!

 

강원도 홍천 가볼 만한 곳 찾는다면, 이곳에 들려도 좋을 것 같다.

엄마는 홍천강에 오면 발 담글 수 있는 무언가 있는 줄 알았다고 하셨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물에 발 담그고 있으면 좋을 듯.

 

홍천강 토리숲 화장실 근처에는 6.25전쟁 참전기념탑도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