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하트시그널 한겨레 카페 엔다이브 한남

helloyall 2024. 7. 23. 05:30
728x90
반응형

이태원에서 밥 먹고 나서 2차는 어디로 갈까 하다가, 친구가 하트시그널에 나온 한겨레라는 사람이 운영하는 카페가 근처에 있다고 하여 거기로 갔다.

 

 

이태원 맛집 스페인 음식 타파스바 TAPAS BAR

오늘 남길 후기는 지난 토요일 친구 생일 기념으로 갔던 이태원 맛집 타파스바!작년에 해외 거래처 사람이 와서 회사 사람들과 와 봤는데, 그 때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친구들 데리고 갔다.분위

helloyall-travel.tistory.com

▲ 저녁은 이태원 스페인 음식 맛집인 '타파스 바'라는 곳에서 먹었다.

 

 

비를 뚫고 하트시그널 한겨레 카페 엔다이브 한남으로 향하는 중.

카페는 한강진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아니, 근데 가다가 갑자기 비가 더 많이 오는 것이었다..!

진짜 번개 치고 천둥 치고 ㄷ ㄷ

물이 쏟아지는 수준이라... 다 젖음 ㅠ . ㅠ

바로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 잠시 피신...

 

우산 들고 기념 사진도 찍었다 ㅋㅋㅋㅋ

여름 날의 추억이다~~~ㅋㅋ

 

하트시그널 한겨레가 운영한다는 카페 엔다이브 한남!

한강진역 근처 이쪽은 거의 처음 와보는 것 같은데, 뭔가 구경할 거리가 많은 것 같았다.

다음엔 오후 일찍 와서 구경해봐야겠다.

 

엔다이브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1층, 2층, 3층(루프탑).

아니근데, 쓰레기가 엄청나게 쌓여있군...

왜 버리고 가는 것이냐!!

 

내부 사진은 꼼꼼히 못 찍었지만...

카페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화장실이 있다.

 

 

원래는 바나나 푸딩을 먹으려고 했는데, 품절.. ㅠ

넘나 늦게 왔나보다.. 하긴 7시 넘어서 도착했으니...

바나나 푸딩은 다음 달에 와서 먹기로 했다.

 

그래서 초코바나나 케이크랑 멜론 생크림 케이크를 먹었다. 

가격은 9천원이었던 것 같다. (24.07.20)

 

하트시그널 한겨레 카페 엔다이브 한남 음료 메뉴.

커피류도 있고, 논커피류도 있다.

케이크도 먹으니 따뜻한 커피로 하면 맛있을 것 같았다.

저녁이니 디카페인으로 주문했다. - 해례 디카페인블랜드 6천원.

엔다이브 커피는 기본 6천원부터 시작한다.

 

 

카운터에는 귀여운 초도 판매하고 있다.

귀여운 곰돌이 초는 1천원. 친구 생일기념으로 하나 구매했다 ㅎㅎ

 

카운터 옆에는 드립커피를 위한 도구들이 줄지어 있었다.

 

그 옆에는 베이커리류 진열대!

다 맛있어 보였다. 하지만 우리는 케이크를 시켰기에... 

 

베이커리 진열장에 있던 산타모자를 쓴 곰돌이 초!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감.

갑분 연말 분위기 난다.

 

하트시그널 한겨레 카페 엔다이브 한남 멜론 케이크와 초코바나나 케이크!

 

이건 친구가 시킨건데 뭔지 모르겠다.

시강이라, 사진 찍음 ㅋ

하트시그널 한겨레 카페 엔다이브 종이컵이 귀여워서 사진 찍었다. 고양이가 주전자를 들고 있네.

 

생크림 케이크 먹고 싶었었는데, 맛있게 잘 먹음 ㅋㅋ

커피도 뭐 그럭저럭 괜찮았다.

역시 디저트엔 따뜻한 커피가 최고지.

(비가 와서 살짝 추운 것 같아서 따아를 시켰지만 ㅎㅎ)

 

 

바나나 위에 곰돌이 초를 꽂았다 >.< 귀엽네 ㅋㅋ

왼쪽 보라색 초는 다른 친구가 가방에 넣고 다니는 초,,? 교회에서 쓰다가 남은 것이라고 했다 ㅎㅎ

 

생일축하해 :D

귀엽귀엽

(불을 붙이지 않았다..ㅋ)

 

과일이 큼지막하게 박혀있는 하트시그널 한겨레 카페 엔다이브 케이크!!

멜론이 쥬시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바나나도 숙성 잘 된 거라서 단맛 굿.

케이크시트도 촉촉하고, 만족스러웠던 케이크였다.

 

다음에는 바나나푸딩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1개월 반 뒤... 다시 방문하여, 바나나푸딩 먹음!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ㅎㅎㅎ

▼ ▼ ▼ ▼ ▼ ▼ ▼ ▼ ▼

 

한남동 카페 엔다이브 바나나푸딩

2024년 09월 7일 토요일. 한남동 카페 엔다이브 두번째 방문 후기. 저번에 왔을 때 바나나푸딩 품절이어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