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시흥 정왕동 맛집 주문진 물회 오징어순대

helloyall 2024. 7. 15. 15:19
728x90
반응형

오늘 남길 후기는 주말에 늦은 점심으로 먹으러 간 물회 식당!

'주문진 물회'라는 곳인데,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하고 있다.

 

정왕동 길거리는 뭔가 많이 한산한 느낌이었다.

부지가 넓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길거리에 사람이 없었다.

 

 

5~6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차를 가져오는 경우,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

매장 외관 사진을 촬영했는데, 뒤편으로 온 것 같기도 하다.

정문 모습은... 모르겠다!

 

시흥 정왕동 맛집 주문진 물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인데,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반응형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깔끔하고 새로 리모델링한 느낌이었다!

쾌적하고 굿굿.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이렇게 예약석(밑에 예약자 이름도 있음)이라고 테이블오더 스크린에 설정해주셨다.

뭔가 대접 받는 느낌이라 좋았다.

 

시흥 정왕동 주문진 물회 메뉴 및 가격 - 2024년 07월 13일 기준

시흥 정왕동 맛집 주문진 물회 메뉴판 사진도 찍어보았다.

기본 15,000원이다.

물회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오징어순대도 주문했다.

오징어순대도 15,000원이다.

 

뭔가 뜨끈한 알탕 같이 1인분 탕 메뉴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ㄷ.

섭국 메뉴가 있기는 했었는데, 계절메뉴라서 여름에는 판매하지 않는 것 같다. (9월~3월)

 

 

물회 3개를 주문하였다.

소면 세 덩이, 공기밥 및 미역국, 4가지 반찬이 나왔다.

 

물회에 밥 말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말아 먹어보니까 꽤 먹을만했다.

그나저나 시흥 정왕동 맛집 주문진 물회 밥이 윤기도 나고 아주 맛있어보였는데, 먹어보니 맛있었다!ㅎㅎ

밥만 먹어도 맛있는 밥이었던 것 같다.

 

물회 ₩15,000 (24.07.13 기준)

시흥 정왕동 맛집 주문진 물회는 기본적으로 가자미회인 것 같다.

다른 해산물 없이 가자미회만 있다.

(참고로, 모듬물회 메뉴가 있다.)

살얼음 동동에 양배추와 오이가 들어가 있다.

 

가마지회가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이었다.

양배추가 좀 더 있었으면 싶었다.

그리고, 여기 오이가 많아서 오이 못 먹는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한 상 푸짐하게 잘 차려졌다.

이제 오징어 순대만 나오면 된다 ㅎㅎ

 

728x90

오징어순대 ₩15,000 (24.07.13 기준)

물회 먹을 때 오징어순대는 빠질 수 없는 메뉴인 것 같다.

새콤한 물회에 기름진 메뉴가 하나 있어야 잘 어울리지.

오징어링 안에 당면 등이 가득차 있다.

 

속과 겉이 분리 된 것이 몇개 있지만, 이정도야 뭐. 

뜨거워서 맛있게 잘 먹었다.

 

 

물회에는 역시 소면이 최고인 것 같다.

소면만 2~3덩이 더 먹고 싶기도 했다ㅎㅎ

후루룩.

 

 

오징어순대 너무 맛있.

맛없기 힘든 메뉴가 오징어 순대가 아닐까 한다.

 

 

모양 예쁜 오징어순대 하나 발견하여, 잽싸게 집어 먹었다 ㅎㅎ

알차고 맛남.

 

어느정도 먹었을 때 밥 말아먹어봤다.

새콤한 찬 육수에 밥이 어울릴까 했는데, 이질감없이 잘 어울렸던 것 같다.

 

 

배불렀다! 

몇 주 전부터 물회가 땡겼는데, 시흥 정왕동 맛집 주문진 물회에 와서 소원 성취 ㅎㅎ

 

배달 주문도 은근 많은 것 같았다.

시흥 정왕동에 거주한다면, 배달 시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