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은계호수 파스타 맛집 아마츄어작업실 4층 호수식탁

helloyall 2024. 6. 24. 08:58
728x90
반응형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친구들이 은계호수로 오기로했다. 파스타 집을 찾다가 3군데 정도 있었는데, 그 중 아마츄어작업실 4층에 있는 호수식탁으로 갔다.
 
 

위 사진들은 아침 운동 나왔을 때 찍은 사진인데, 호수 앞 상가 건물에 음식점들이 많이 있다.
저녁 먹고 2차로는 삼덕통닭을 간단하게 먹었지..!

반응형


아마츄어작업실 오랜만에 왔는데, 뭔가 조금씩 바뀌더니..!
호수는 걸으러 평소에 많이 오고가고 해서 바뀐 건 알고 있었는데 말이지.
 

2년전에 갔었던 아마츄어작업실 4층 후기 ⬇️

 

시흥은행동카페 은계지구 브런치 맛집 에그베네딕트

토요일 늦은 오전에 다녀온 시흥은행동카페 은계지구 브런치 맛집 #아마츄어작업실 ! 아마츄어작업실 시흥...

blog.naver.com

4층은 원래 호수식탁이 아닌, “더클래식”이라는 파스타 레스토랑이었다. 5층에는 바베큐집이 따로 있었다.
개편?하면서 4층 호수식탁에 기존 파스타집과 바베큐집, 그 둘을 합친 것 같았다.


은계호수 파스타 맛집 아마츄어작업실 4층 호수식탁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다.
그래서 6층에 있는 루프탑에 잠깐 구경 가기로했다.
(벌레 주의)
 

흐려서 아쉬운 호수 풍경이지만, 그 덕분에 많이 덥지는 않아서 좋았다.
 

약속 잡는 날만 뭔가 비가 오는군~.~ ㅎㅎ
벌레가 많고,, 습덥해서 건물 안 테이블 어딘가 앉기로 했다.
 


호수식탁 저녁시간 오픈까지 10분 정도 남아서, 2층 키즈존에서 잠시 수다를 떨었다.


4시 59분에 호수식탁으로 출발했다. ㅎㅎ
(고작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 뿐이지만)
 
은계호수 파스타 맛집 아마츄어작업실 4층에 위치한 호수식탁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브레이크타임은 앞서 말했듯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여기 호수 주변 식당들은 주말에도 다 브레이크타임이 있는 것 같으니, 사전에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모습.
은계지구 파스타 맛집 아마츄어작업실 4층 호수식탁에는 옛이름이었던 'THE CLASSIC 더 클래식'이라고 쓰여있는 깃발?이 아직 달려 있었다.
 

손님이 거의 없어서,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았다.
조개모양 의자가 있는 중앙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원래 이 의자는 창가쪽에 배치되어 있었는데, 중앙으로 옮겼나보다.
 

직원분께서 바로 물이랑 앞접시 등 세팅해주셨다.
 

은계호수공원 아마츄어작업실 호수식탁에서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미니 샐러드 혹은 에이드 중에 선택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다.
우리는 샐러드로 선택하였다!
 

2024.06.22.기준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4명이서 딱 알맞게 배부르게 먹었다!
버섯크림파스타, 타코프라이즈, 새우바질오일파슽, 아마트리치아나리조또+브리스킷, 제로콜라, 오렌지주스.
 
식사 메뉴마다 브리스킷 추가가 있길래 한 번 추가해봤는데, 강추다!
역시 고기는 맛있어~~
 

오렌지주스가 나왔다.
한 친구는 나오자마자 사진 찍기 바쁨ㅋㅋㅋㅋㅋㅋ
 

타코프라이즈 ₩11,900 (24.06.22)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호수식탁의 타코프라이즈.
파스타 그릇에 나왔는데, 한 끼 양으로 봐도 될 정도다 ㅎㅎ
맛도 굿.
 

새우바질오일파스타 ₩13,900 (24.06.22)

큼지막한 새우와 향긋한 바질페스토가 들어간 파스타!
이것도 맛있었다!
 

버섯크림파스타 ₩13,900 (24.06.22)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었는데, 유독 내 픽이었던 버섯크림파스타!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고, 크림도 맛있고~
다음에 오면 또 시켜먹어야겠어!
 

버섯이랑 소스가 맛있어서 리조또로 먹어도 맛있을것 같다!
 

끊임없이 나오는 음식들~
아마트리치아나리조또+브리스킷도 나왔다!
 

아마트리치아나리조또 ₩9,800 +브리스킷 ₩5,000 (24.06.22)

매콤한 거는 하나 있어야할 것 같아 시킨 아마트리치아나 리조또!
이것도 너무 맛있었는데!
브리스킷 추가한 게 신의한수였던..!

 

바베큐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ㅠ

바베큐 플래터가 있는데, 나중에 한 번 시켜먹어볼까 한다.

브리스킷 사랑해요~

부드럽고 스모키한향이 매력적이다.

2개 추가할 걸 그랬어 ㅋㅋ

 

근데 다른 후기 보니까, 두께가 우리것보다 더 두껍고 따로 나와서 더 맛나보였다..ㅋ

 

진짜 싹싹 비워먹었다 ㅋㅋㅋㅋ

다음에 또 와야겠어!

 

은계호수 파스타 맛집 아마츄어작업실 호수식탁 4층 추천!

 

728x90

화장실 갔다 온 사이에 테라스에서 열심히 사진 촬영중이었던 친구들.

너무웃겨 ㅠ ㅋㅋ

 

계산하고, 그 옆에 전신 거울 있어서 다함께 거울셀카도 찍었다 ㅋ

 

 

 엘리베이터 앞에 포스트잇 뭐 쓰는 것도 있어서 한 번 써봄 ㅋ

연예인 싸인인줄 ㅎㅎㅎ

 

 

아마츄어작업실 호수식탁에서 저녁식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선선한 날씨와 함께 은계호수를 즐겼다!
 ▼

 

삼덕통닭 삼미통닭 은계호수공원 치킨 맥주

친구들이 시흥에 놀러왔다.은계호수공원에 오기로 한 게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한 건데, 5월에 만나기로 했다가 비 와서 못 봤었다.이번에도 비가 와서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저녁에는 비가 그

helloyall-travel.tistory.com

 

 

은계호수공원 파스타 맛집 찾는다면, 아마츄어작업실 4층에 있는 호수식탁 추천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