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식당,카페 등)

삼덕통닭 삼미통닭 은계호수공원 치킨 맥주

helloyall 2024. 6. 23. 09:53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 시흥에 놀러왔다.

은계호수공원에 오기로 한 게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한 건데, 5월에 만나기로 했다가 비 와서 못 봤었다.

이번에도 비가 와서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저녁에는 비가 그쳤다!

 

호수 앞 파스타 집에서 저녁을 먹고, 

벤치 테이블 자리 있는 곳을 발견하여 얼른 달려가 자리를 잡았다.

 

 

롯데 아이스크림 설레임 밀크쉐이크

오랜만에 먹었던 롯데 아이스크림 설레임 밀크쉐이크 맛!쿠키앤크림맛도 있다고 하던데, 오리지널을 먹어봤다. 어렸을 때 처음 출시하고 자주 먹었었는데, 참 오랜만이군.뭐 그 때 그맛은 기억

helloyall-food.tistory.com

호수매점에서 사온 설레임!

 

수다 열심히 떨다가, 치킨 먹고 싶어서 가보고 싶었던 삼덕통닭으로 가서 포장을 했다!

반마리만 팔아서 너무 좋은 삼덕통닭 은계호수공원 치킨 맛집!

 

 

 

매번 은계호수공원에 올 때 마다 삼덕통닭에 사람이 많아서, 와보고 싶었다~! ㅎㅎ

저녁을 이미 먹었기에 배불렀는데, 다행히 반마리도 판매하여 굿굿!

많이 먹을 건 아니라서 매장에서 먹기 좀 그래서 포장하기로 했다!

(매장에 갔는데, 만석이라 포장하길 잘했다는 생각..!)

 

삼덕통닭 은계호수공원점 메뉴 및 가격 (2024.06.22.기준)

치킨 메뉴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솔직히 다 먹고 싶었는데,,, 

BEST 메뉴인 삼미통닭을 먹어보기로했다!

사이드에는 떡볶이도 있고, 치밥도 있고 뭐 많았다!

 

치킨은 삼미통닭 반마리 13,000원 구매!

(반마리는 순살만 가능하다)

 

계산하고, 전화번호 알려주면 후에 전화와서 가져가라고 전화해주심! 

 

(생맥주는 옆 슈퍼가 더 저렴하여, 거기서 사기로 했다..^^;;)

 


반응형

은계공원마트 슈퍼에서 샀는데, 여기 이름이 '은계공원멀티마트'였다..!

몰랐네~ㅎㅎ

 

 

은계공원멀티마트 생맥주 ₩4,000 (24.06.22.기준)

저번에 다른 친구들이랑 왔을 때 한 모금 마셔봤는데, 넘 시원하고 맛있었던 생맥쥬!

4천원이다.

굿굿

 

 

난 알쓰라... 친구랑 반반 나눠 먹었다.

짠~

 

 

삼덕통닭에서 치킨 픽업하고 옴!

 

포장 사진 찍는 걸 깜빡했는데, 깔끔하게 잘 포장되었던 은계호수공원 치킨 맛집 삼덕통닭!

반마리만 시켰는데 치킨무가 같이 와서 좋았다! ㅎㅎ

 

삼덕통닭 - 삼미통닭 순살 반마리 ₩13,000 (24.06.22.기준)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삼덕통닭의 삼미통닭 >.<

고추도 들어있고, 마늘도 꽤 들어있었다! 츄릅

바로 튀겨서 먹어서 그런가, 양념이 묻혀져 있는데도 바삭하고 뜨겁고 아주 맛있었다!

맵싸한 맛이 매력있었던 삼미통닭이었다~!

달달한 맛이 있을 줄 알았는데, 단맛은 거의 없었던 것 같은 느낌!

맥주 안주로 딱이었던.

 

은계호수공원 치맥하기 아주 좋구만~

삼덕통닭 다른 치킨도 먹어봐야징!

728x90

 

순삭~

뭔가 이 날 하루 딱딱 맞아서 퍼펙트했던 느낌 ㅎㅎ

 

 

치킨 먹고 호수 한 바퀴 돌았다!

야경도 예뻐서 사진 찍는 맛이 있는 것 같다 ㅎㅎ

 

해로토로 앞에서 사진 찍기 ㅎㅎㅎ

귀여운 칭구들~

 

겨울 빼고 성수기인 은계호수공원에서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듯!

(친구 한 명이 시흥 시장 누구냐고~~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