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탐방

은계호수공원 한강라면 피크닉 버스킹 일정

helloyall 2024. 5. 19. 08:57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날씨 좋은 날, 동네 친구들과 함께 은계호수공원으로 피크닉을 갔다.

12시부터 만나서 5시간을 밖에 있었는데, 다행히 아직까지 땡여름은 아니라 야외 활동하기 좋았다.

 

롯데마트에서 초밥과 닭강정을 사고, 은계호수공원으로 ㄱ ㄱ.

 

은계호수공원 한강라면 판매하는 곳은 호수매점과 은계공원마트, 두 곳뿐이다.

호수매점인 먼저 생겼었는데, 나중에 공원마트가 생겼다.

 

은계 공원마트 한강라면 가격 ₩3,500 (24.05.18)

우리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은계공원마트로 갔다.

은계공원마트 한강라면은 3,500원이다.

시루 결제 가능하다.

(다음에 오면 시루로 결제해야지)

 

은계호수공원 한강라면 언젠가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먹게되었다!

ㅎㅎ

공원마트 안 쪽 끝으로 가면, 라면 코너가 있다.

 

라면 자판기가 있고, 라면 진열대가 있다.

자판기에서 결제하면, 그릇이랑 라면 한 봉지가 함께 나온다.

자판기에 없는 라면 종류는 진열대에서 골라, 카운터에서 계산하면 된다.

라면 종류가 꽤나 많아서,,, 뭘 먹어야할지 결정장애.

신라면과 틈새라면고기짬뽕 하나씩 구매했다.

라면을 들고, 카운터로 가서 계산하면 종이그릇을 받을 수 있다.

(그릇이 생각보다 커서 놀람 ㅎ)

 

제일 먼저 그릇에 라면을 담는다.

(처음 온 거 티났는지, 사장님께서 알려주심ㅎㅎ)

은계호수공원 공원마트 한강라면 먹으면, 단무지와 김치 반찬도 획득할 수 있어서 굿!

 

라면둥절하고 있었더니, 사장님께서 버튼 뭐 누르는 것도 알려주심 ^^

자주 와야겠다.. 그래야 익숙하게 휘리릭 할 수 있을 듯ㅋㅋㅋ

보글보글 3분이면 완성되는 은계호수공원 한강라면!

 

맥주 가격 2천원초반 ~ 4천원 (24.05.18)

마트 안에 과자, 아이스크림, 맥주 다 있어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맥주 종류 다양한데, 제로도 있다.

생맥주도 팔고 있다.

(친구 생맥주 한 입 마셨는데, 맛있었음!)

 

두둥!

롯데마트에서 사온 연어초밥과 마늘간장닭강정, 한강라면 2개, 집에서 가져온 수박과 치킨무~

 

은계호수공원 피크닉 지대로구만~

진짜 한강까지 멀리 갈 필요가 없다.

동네에 피크닉할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너무 좋음.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까지 열심히 즐겨야겠다.

728x90

밥 먹고 있는데, 갑자기 요가 공연이 시작..!

기묘한? 느낌이었는데, 신기방기했다.

얼마나 연습을 하셨을까함. 대단쓰!


집에서 가져온 윷놀이!

보드게임 같은 거 가져와서 즐겨도 좋을 것 같다!

(단, 바람이 상당히 불어서 잘 날리는 것은 비추다)

 

쓰레기치우기, 아이스크림 사기 등 내기 걸고 총 여섯 판을 했다. 

ㅋㅋ 우리끼리 아주 시끌벅적 시선집중이었을까...


은계호수공원에서는 다양한 행사도 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서 가정폭력, 성폭력과 관련한 행사도 하고 있어서 서명하고 방석도 받아왔다.


오후 3시부터는 그늘이 지기 시작하는데, 은계호수공원 피크닉 하러 올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우리는 펀비어킹 앞 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비쥐엠도 나오고 좋음..ㅋ)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도 많이 나오고, 다들 날씨 즐기러 나와서 북적북적.

 

시원한 그늘에서 수다떨고 있다보니, 먹을 것을 받았다... ㅎㅎ

교회에서 나와서 먹을 거를 준다..!

갈색 종이 쇼핑백에는 주전부리도 있었는데, 흙과 꽃씨앗도 있었다.

다른 교회에서는 팝콘도 주었다.

 

은계호수공원은 홍보의 장이구나.

 

 

날씨 좋은 5월 동네 피크닉 가기 좋은 날이었다 :)

이제 앞으로 무더워 질터인디, 벌써부터 걱정이다.


★참고로, 은계호수공원 [토요일] 버스킹 공연 일정도 공유한다.

 

-6월 8일 : 어쿠스틱 고양이 용사, 마술 김동환, 가요 심명기

-6월 22일 : 전자바이올린 그레이스 도, 포크락 김시영 밴드, 팝페라 제이보이스

-7월 13일 : 어쿠스틱 타기통, 마술 최지성, 포크락 김시영 밴드

-7월 27일 : 어쿠스틱 기타향기, 댄스 인판탄, 마술 김동환

728x90
반응형